티스토리 뷰


세계 3대 커피중 하나인 하와이의 코나커피(Kona Coffee).
코나커피(Kona Coffee)는 하와이의 빅아일랜드인 하와이섬의 코나(Kona) 지역에서 재배되는 커피입니다.
하와이 여행에서 가장 눈에 많이 띄는 커피가 바로 로얄 하와이안 커피(Royal Hawaiian Coffee)의 100% KONA COFFEE(코나 커피) 입니다.
이 커피는 호놀룰루라면 쉽게 구할 수 있는 커피 중 하나입니다.
ABC스토어, 월마트, 롱스드럭스, 동키호테, 타켓 등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로얄 하와이안 커피(Royal Hawaiian Coffee)의 100% KONA COFFEE(코나 커피)는 하와이안 커피 컴퍼니(Hawaiian Coffee Company)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와이안 커피 컴퍼니에서는 또하나의 유명한 커피가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라이언 커피(Lion Coffee)" 입니다.
라이언 커피의 100% 코나 커피도 추천하는 커피중 하나입니다.
라이언 커피는 플레버 커피로 유명하지요.



로얄 하와이안 커피(Royal Hawaiian Coffee)의 100% KONA COFFEE(코나 커피)는 매년 가격이 올라가고 있는 인상이 있습니다.
매년 하와이에 가고 있습니다만, 8~9달러 했었는데, 2016년 12월에 갔을때에는 12.88달러네요.
100% 코나커피가 아닌 커피는 대략 4.98달러정도 합니다.



로얄 하와이안 커피(Royal Hawaiian Coffee)의 100% KONA COFFEE(코나 커피)의 유효기간은 제조일로부터 대략 1년입니다.
빈(bean)으로 되어 있는게 오래 갑니다.



커피마다 크기, 맛, 향등이 다 다릅니다만,
로얄 하와이안 커피(Royal Hawaiian Coffee)의 100% KONA COFFEE(코나 커피)는 산미가 강한 커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커피입니다.



크기도 크고 로스트 방식에 따라 다르겠지만 무광입니다.
한모금 마시면 입안에 감도는 커피향이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플레버 커피보다 100% 코나커피를 좋아히기 때문에 하와이에 갈때마다 몇봉지씩 사오고 있답니다.
100% KONA COFFEE(코나 커피)는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그중에서도 로얄 하와이안 커피(Royal Hawaiian Coffee)의 100% KONA COFFEE(코나 커피)가 그나마 저렴한 약 13달러 인데요.
다른 브랜드의 경우 24달러, 40달러등 하는것들도 많습니다.
용량은 198g 정도에 가격이 저정도 합니다.
그래도 가끔씩은 다른 브랜드도 마셔보고 싶어서 하나씩 사와서 맛과 향등을 비교해서 마셔보기도 한답니다.
하와이에서 커피를 산다고 하면 세계 3대 커피중 하나인 코나커피로!!!
특히 가격면에서도 좋은 로얄 하와이안 커피(Royal Hawaiian Coffee)의 100% KONA COFFEE(코나 커피)를 추천합니다.


■관련링크

-.하와이의 맛있는 코나 커피(Kona Coffee) 추천 및 가격정보 (2016년 12월 기준)
-.로얄 하와이안 커피(Royal Hawaiian Coffee)의 100% KONA COFFEE(코나 커피)
-.하와이의 강력 추천 커피! "와이아루아 커피 (Waialua Coffee)"
-.오아후 커피(Oahu Coffee)의 100% 코나커피 추천~
-.라이언 커피(Lion Coffee)의 "프리미엄 골드 (Premium Gold)"에 대해
-.
하와이의 로얄 하와이안 커피의 "카우 커피(Ka'u Coffe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