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전국적으로 체인점을 오픈하고 있는 일본내 유명한 라멘 전문점인 '라멘 카게츠 아라시(らあめん花月嵐)'.
나리타공항에도 입점해있어서 일본을 떠나기전에 라면이 드시고 싶으실때에 이곳 '라멘 카게츠 아라시(らあめん花月嵐)'을 추천합니다.
돈코츠 라멘이 베이스이고 미소라멘, 츠케멘, 중화소바 등 메뉴도 아주 다양하답니다.




'라멘 카게츠 아라시(らあめん花月嵐)'의 특징은 항상 기간한정 라멘이 존재한다는겁니다.
게다가 그 기간한정 라멘은 일본내 유명 라멘가게와 콜라보로 만들고 있습니다.
때론 유명 이탈리안 쉐프와 콜라보해서 기간한정 라멘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라멘 카게츠 아라시(らあめん花月嵐)'의 외관입니다.
검정색 간판에 하얀색과 주황색으로 꾸며져있습니다.
시부야, 이케부쿠로 등등 여러 곳에 점포가 존재하고 있답니다.



'라멘 카게츠 아라시(らあめん花月嵐)'의 내관입니다.
들어가면 먼저 식권 발매기에서 티켓을 구입합니다.
이곳은 버튼에 사진도 있어서 일본어를 몰라도 알아보기 쉬워요.
좌석은 카운터석가 테이블석이 있습니다.



테이블위에는 여러 각종 조미료가 놓여있습니다.
이곳은 라멘만 있는게 아니라 야키교자인 군만두, 챠항이라고 하는 볶음밥 등등 아주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조미료도 다양하게 많이 있답니다.



그리고 이런 쿠폰도 줍니다.
쿠폰을 받은 당일에는 이용못하고 다음번부터 어느점포에서든 이용이 가능합니다.
토핑 무료, 밥공기 무료 등등이 있어요.



이건 기간한정 라멘입니다.
매번 맛과 면발, 토핑등이 바뀌기때문에 기간한정 라멘을 먹기 위해 가는 사람들도 많을 정도랍니다.



이건 '라멘 카게츠 아라시(らあめん花月嵐)'의 유명한 인기 메뉴중 하나인 '황금의 된장라멘(黄金の味噌ラーメン)' 입니다.
일본어 발음으로는 '오우공노 미소라멘(黄金の味噌ラーメン)'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720엔입니다.
예전에 티비에서 '라멘 카게츠 아라시(らあめん花月嵐)'의 특집을 했는데요.
유명 쉐프를 포함한 맛집 평가단이 '라멘 카게츠 아라시(らあめん花月嵐)'의 라멘을 조금씩 먹고 어떤 라멘이 가장 맛있었는지 소개를 했는데요.
그중에서 이 '황금의 된장라멘(黄金の味噌ラーメン)' 라멘이 1위를 차지 했답니다.



돈코츠 국물에 된장을 넣어 부드러운 맛이 일품입니다.
미소라멘(된장라면)이라고 하여 갈색을 띄기보다는 황금색을 띄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면발은 조금 두꺼운 편입니다.
츠케멘의 면발정도는 아니지만 일반 라멘 면발에 비해서는 조금 두꺼운 편입니다.
면발 외에는 콩나물과 옥수수콩이 잔뜩 들어있답니다.



조미료가 놓여있는 곳에는 이런 조그만한 항아리가 있는데요.
열어보면 부추절임이 들어있습니다.
조금 매운맛으로 맵게 드시고 싶으실때에는 라멘에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많이 넣지 마시고 조금만 넣어서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꽤 맵습니다.



'라멘 카게츠 아라시(らあめん花月嵐)'는 오래전에는 꽤 자주 먹었는데, 요즘에는 조금 드물어서 이번에 꽤 오래간만에 먹었습니다.
'황금의 된장라멘(黄金の味噌ラーメン)'은 꽤 인기메뉴이고 기간한정 메뉴가 아니기때문에 언제든지 드실 수 있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라멘 카게츠 아라시(らあめん花月嵐)'에서 맛있는 라멘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